농약 처음 써보는데 어디서 써야 될 지 고민돼
농약 물에 타서 엽면시비하고 3시간 정도는 말려야 된다는데
1. 화장실
창문 없음
환풍기 성능이 안좋아서 환기가 잘 안되는 편 + 공기가 근처 세대로 흘러가는 건 아닐까 하는 걱정
2. 베란다
베란다에 엄마가 돌보시는 화분들이 여러개 있음 그 식물들에 벌레 번지면 절대 안됨...
여기서 하면 창이 커서 환기는 잘 될 거 같음
안방에 붙어 있는 베란다라 부모님 주무시는 곳이랑 붙어있는데 이건 베란다문을 꽉 닫으면 괜찮겠지...?
3. 아파트 쓰레기 분리 수거장 옆 공터
약 쳐야 되는 화분들이 여러개라 들고 나가려면 박스에 담아서 두세번 왔다갔다 해야함
다른 주민들이 싫어할 수도 있음 + 혹시나 모를 도난 가능성
실외에 사는 벌레들이 화분으로 들어올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염려
농약 쓰는 덬들은 다들 어디서 쓰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