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수 포스터 왔다 https://theqoo.net/parkjihoon/4254235382 무명의 더쿠 | 14:44 | 조회 수 750 슬로건 넣는 A3 파일에 넣어서 피려니까 택도 없네 A2인가?? 나가려는데 택배와서 호다닥 펴보고 찍었어 빳빳하고 코팅도 잘되어 있고 무엇보다 지훈이 잘생겨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