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주말이형도 가긴 가는데 오늘은 ㅅㅋ했어
내가 대신 듣고 올게!!!!
아 소심이는 델꼬 가야지
소심아 귀호강하러 가자!
지훈이 덕분에 좋은 노래 알게되어서 좋아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