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동숲 샀어🥹
93 3
2026.06.26 16:19
93 3

힐링 농사 집꾸미기 이런 게임 좋아해서 동숲 너무 궁금했는데 닌텐도의 벽이 높아서 몇 년 동안 부러워만 하다가 드디어🥹 스위치2는 도착했고 동숲은 방금 샀다 (ง `ω´)۶ 액정필름이랑 케이스도 사야 할 것 같긴 한데 일단 당장은 너무 신난다 ᡣ( ˶ᵔ ▾ ᵔ˶ )𐭩🎮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1 06.24 34,9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52 잡담 포켓몬 관련해서 뻘하게 궁금한거 있는데 3 19:02 18
10251 잡담 잭잔느 막차 탔다!! 18:51 25
10250 잡담 닌텐도 주주총회에 Ds랑 ai 얘기가 나왔나보네 1 17:40 139
10249 잡담 침대에서 쓸 거치대를 샀는데ㅠㅠ 17:08 72
10248 잡담 리듬천국... 터치펜으로 하는게 맛도리였어 3 16:49 156
» 잡담 나 동숲 샀어🥹 3 16:19 93
10246 잡담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익스팬션 패스는 그 기간이 지나면 못 하는거야? 6 15:38 160
10245 잡담 게임 샀어! 빨리 왔으면 좋겠다!!! 2 14:18 140
10244 잡담 리듬세상이랑 리듬천국이랑 혹시 똑같은 시리즈야? 7 14:01 187
10243 잡담 긱쉐어가 좀 유명한 케이스야? 8 13:50 226
10242 잡담 누수집에 반짝이뜨네 ㅋㅋㅋㅋㅋ 2 13:48 240
10241 잡담 스위치2 들고다니면서는 못할 무게야? 13 10:36 445
10240 잡담 스위치2 어제 본체만 샀거든? 4 10:08 290
10239 잡담 포코피아) 이거 비가 내리은거렷구나.. 물대포하느라 7 10:07 204
10238 잡담 난 내가 스토리를 크게 신경 안쓴다는걸 깨달음 5 08:49 278
10237 잡담 포코피아) 원래 꾸미고 이런거 잘 못해서 익스팬션패스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3 07:13 196
10236 잡담 리듬천국) 나는 나와 게임한다 1 05:18 177
10235 잡담 뜬금없는데 스위치는 어쩌다 붐업된걸까 27 00:54 705
10234 잡담 포코피아 심심할때 화산재 뿌시고 다니면 잼있겠다 7 06.25 224
10233 잡담 프로콘2로 스위치개선판이랑 호환 안되지?.. 1 06.25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