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 놀러온 느낌난다 ㅠㅠ 본편 BGM보다 더 좋은거 같어 ㅠㅠ
초반에 미션이 너무 휘몰아쳐서 정신없네 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이 실시간으로 흐르니까 뭔가 맘이 급해짐 ㅋㅋㅋㅋㅋㅋㅋ
스위치2인데 확실히 로딩 느려지고 프레임 끊기는거 보임.. 빨리 패치됐으면 ㅠㅠ
휴양지 놀러온 느낌난다 ㅠㅠ 본편 BGM보다 더 좋은거 같어 ㅠㅠ
초반에 미션이 너무 휘몰아쳐서 정신없네 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이 실시간으로 흐르니까 뭔가 맘이 급해짐 ㅋㅋㅋㅋㅋㅋㅋ
스위치2인데 확실히 로딩 느려지고 프레임 끊기는거 보임.. 빨리 패치됐으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