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고민했는데 사려고보니까 공홈이랑 이마트 우리동네 픽업은 이미 다 품절이더라고..예약이라 넉넉할줄알고 바로 안샀는데 품절이 이렇게 빨리될줄이야..오프물량 따로있으려나..아니면 9월전까지만 사면되니까 재입고 노려볼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