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스위치 온라인 패밀리 쓰고 있었는데 지금 추가로 구매하려고 들어가니까 추가팩 플러스 버전이 있더라고 포코피아랑 모동숲, 마리오카트 정도만 하는 유저는 추가팩 딱히 필요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