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포토이즘 1주일 남았어 https://theqoo.net/nctwish/4255305863 무명의 더쿠 | 11:17 | 조회 수 195 https://x.com/photoism_kr/status/2046861566008815947?s=466/30까지야사진 안 찍고 위시 프레임만 출력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