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hotoism_kr/status/2046861566008815947?s=46
6/30까지야
사진 안 찍고 위시 프레임만 출력도 가능!
https://x.com/photoism_kr/status/2046861566008815947?s=46
6/30까지야
사진 안 찍고 위시 프레임만 출력도 가능!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5 | 00:05 | 7,0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010 | 잡담 | 내가 진짜 좋아하는 대영이 영통 7 | 12:01 | 136 |
| 60009 | 잡담 | 아 이거 어이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59 | 127 |
| 60008 | 잡담 | 사쿠야... | 11:56 | 93 |
| 60007 | 잡담 | 위시 기억에 남는 영통 있어? 11 | 11:55 | 116 |
| 60006 | 잡담 | 리쿠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11:48 | 185 |
| 60005 | 잡담 | 메가 할인권 너무 많이 샀나봐 ㅋㅋㅋㅋ 3 | 11:47 | 137 |
| 60004 | 잡담 | 대영이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 1 | 11:44 | 69 |
| 60003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11:43 | 12 |
| 60002 | 잡담 | 사쿠야 사진으로 대리 효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1:41 | 162 |
| 60001 | 잡담 | 메가 포카 리쿠 슬리브 줄 때 적립 하면 늦을까 1 | 11:30 | 82 |
| » | 잡담 | 위시 포토이즘 1주일 남았어 2 | 11:17 | 152 |
| 59999 | 잡담 | 리쿠 두번째 교복 단추 무한 복제해서 굿즈로 팔아주길 1 | 11:10 | 105 |
| 59998 | 잡담 | 사쿠 재희 좋아하는 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7 | 10:54 | 456 |
| 59997 | 잡담 | 메가커피 9잔먹으면 되는거아냐?? 1 | 10:44 | 253 |
| 59996 | 잡담 | 와 이거 1200만 넘김 8 | 10:19 | 446 |
| 59995 | 잡담 | 보이미츠걸 위시꺼라 너무 좋고 1 | 10:19 | 148 |
| 59994 | 잡담 | ㅇㅇㅅ 투명CDP 있는 덬? 보이미트걸은 3 | 10:14 | 186 |
| 59993 | 잡담 | 광야나 케타포 가본사람? 1 | 10:04 | 126 |
| 59992 | 잡담 | 무드등 안에 포카 있어? 7 | 09:27 | 306 |
| 59991 | 잡담 | 좋았어요? 1 | 09:23 | 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