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올엠디 베이커리 걍 환불처리해달랬어 https://theqoo.net/nctwish/4255393575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419 5월19일 입고 물품이 6월중순에도 기약이 없어서 걍 환불처리받음저기도 진짜 독하다...미친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