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주문 하려고 하는데 창억 말고 또 맛있는 곳 있을까
창억은 대전가서 매장에서 사서 먹어 봤어!
창억은 대전가서 매장에서 사서 먹어 봤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06.22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91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2 | 19:16 | 126 |
| 43490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2 | 18:47 | 147 |
| »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1 | 18:16 | 187 |
| 43488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5 | 16:25 | 259 |
| 43487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3 | 15:19 | 172 |
| 43486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15:02 | 140 |
| 4348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0:49 | 339 |
| 43484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3 | 06.22 | 246 |
| 43483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1,013 |
| 43482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894 |
| 43481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691 |
| 43480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5 | 06.22 | 923 |
| 43479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208 |
| 4347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 06.22 | 993 |
| 43477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382 |
| 43476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3 | 06.21 | 824 |
| 43475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 06.21 | 321 |
| 43474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6 | 06.21 | 1,099 |
| 43473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536 |
| 43472 | 편의점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9 | 06.21 | 1,0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