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편의점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129 4
2026.06.23 16:25
129 4
,,, 편의점 두바이 어쩌고들도 꽤 맛있네


Gs에서 두바이 초코스틱 5400?원인가 주고 샀는데

2개 들어있는데

ㅎ ㅏ,,,,,, 맛있네


지난번에 먹은 씨유 두쫀쿠도 맛있더니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06.19 57,2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4,9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48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89 그외/잡담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1 18:16 14
» 편의점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4 16:25 129
43487 맛집추천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2 15:19 101
43486 그외/잡담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15:02 82
43485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00:49 308
43484 그외/잡담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3 06.22 227
43483 편의점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06.22 927
43482 맛집추천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06.22 845
43481 그외/잡담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06.22 662
43480 그외/잡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4 06.22 889
43479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06.22 198
43478 그외/잡담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06.22 964
43477 그외/잡담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06.22 373
43476 그외/잡담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3 06.21 807
43475 맛집추천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06.21 310
43474 그외/잡담 이번주 정산 5 06.21 1,074
43473 그외/잡담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06.21 526
43472 편의점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06.21 1,073
43471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레몬파운드케이크 4 06.21 1,190
43470 그외/잡담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6 06.21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