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샤이바나에서 종종 배달해 먹었는데
집 근처 모든 지점이 사라졌어
시판 제품들은 약간 아쉬워서 맛있는데 있으면 찾아가보고싶다
집 근처 모든 지점이 사라졌어
시판 제품들은 약간 아쉬워서 맛있는데 있으면 찾아가보고싶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 06.21 | 34,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4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488 | 편의점 |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 16:25 | 36 |
| 43487 | 맛집추천 |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1 | 15:19 | 62 |
| » | 그외/잡담 |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 15:02 | 54 |
| 43485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 00:49 | 291 |
| 43484 | 그외/잡담 |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2 | 06.22 | 214 |
| 43483 | 편의점 |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 06.22 | 886 |
| 43482 | 맛집추천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 06.22 | 815 |
| 43481 | 그외/잡담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 06.22 | 648 |
| 43480 | 그외/잡담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3 | 06.22 | 852 |
| 43479 | 그외/잡담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06.22 | 192 |
| 43478 | 그외/잡담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3 | 06.22 | 947 |
| 43477 | 그외/잡담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 06.22 | 365 |
| 43476 | 그외/잡담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3 | 06.21 | 801 |
| 43475 | 맛집추천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8 | 06.21 | 308 |
| 43474 | 그외/잡담 | 이번주 정산 5 | 06.21 | 1,049 |
| 43473 | 그외/잡담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 06.21 | 520 |
| 43472 | 편의점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 06.21 | 1,064 |
| 4347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레몬파운드케이크 4 | 06.21 | 1,190 |
| 43470 | 그외/잡담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6 | 06.21 | 1,050 |
| 43469 | 그외/잡담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2 | 06.21 | 7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