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잡담 아침햇살 말차 후기
1,517 3
2026.04.09 15:12
1,517 3

사실은 누군가가 후기 남겨주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계속 기다렸는데

아무도 없어서 내가 사서 후기 남김ㅋㅋㅋㅋ

 

 SVLSWG

한개만 사보고 싶었는데 10개 묶음으로 팔아서 냅다 구매함

아침햇살 좋아하는 사람이라 아침햇살 특유의 밍밍한 맛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음

마시면 말차향이 은은하게 남고 입 텁텁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음

말차맛이 은은하다고 하지만 입맛을 여러번 다셔야 말차맛이 나는 정도는 아니고 확실히 말차맛이라는 건 마시자마자 느껴질 정도였음! 

뭐랄까.. 연한 말차라떼 느낌..?

아침햇살 자체가 깔끔한 맛이라 그런지 말차 맛이어도 깔끔한 느낌은 그대로 살아 있었고

기본맛보다 말차맛이 조금 더 풍부한 맛이 느껴지기도 했음!

 

아침햇살 좋아하는 사람에겐 추천하고

아침햇살 자체를 싫어한다, 말차는 자고로 진해야 정답이다! 하면 불호일 수 있음

원덬이는 꽤 마음에 들었음!ㅋㅋㅋㅋ남은 9병 맛있게 마실듯ㅋㅋㅋㅋ

암튼 궁금했던 덬들은 한번 시도해볼만 하다고 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9 06.24 18,1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6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97 그외/잡담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1 06.24 61
43496 그외/잡담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4 06.24 496
43495 카페/디저트/베이커리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7 06.24 537
43494 편의점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5 06.24 775
43493 카페/디저트/베이커리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9 06.24 329
43492 그외/잡담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4 06.24 887
43491 그외/잡담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1 06.24 313
43490 편의점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06.23 736
43489 그외/잡담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3 06.23 928
43488 그외/잡담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06.23 734
43487 편의점 나 뒤늦게 두바이초코 사먹는다….. 6 06.23 754
43486 맛집추천 떡볶이 잘알들아 경기남부 맛집 추천좀 4 06.23 487
43485 그외/잡담 서울이나 근처에 맥앤치즈 맛집 있어?? 2 06.23 313
43484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06.23 433
43483 그외/잡담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4 06.22 379
43482 편의점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4 06.22 1,408
43481 맛집추천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4 06.22 1,075
43480 그외/잡담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06.22 827
43479 그외/잡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6 06.22 1,235
43478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06.22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