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
06.27 |
28,33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973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790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5,229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9,891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2184 |
잡담 |
슈퍼걸) 근데 크립톤 행성은 노란 태양이 아니었던거야?
2 |
19:50 |
17 |
|
432183 |
잡담 |
슈퍼걸) 근데 캐릭좋은게 진심 벗어나기힘들어
2 |
19:49 |
15 |
|
432182 |
잡담 |
슈퍼걸) 나 이거 2차 때 봤잖아 ㅋㅋㅋㅋ
5 |
19:48 |
30 |
|
432181 |
잡담 |
슈퍼걸) 근데 루시깅도 연기 넘잘해
5 |
19:43 |
33 |
|
432180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지금도 진짜 눈큰데 놀라거나 띠용하면 거기서 더 커지는거 귀여워서 미침ㅠㅠ
4 |
19:41 |
60 |
|
432179 |
잡담 |
마티 슈프림 보고 지인이 해준 평...
2 |
19:39 |
138 |
|
432178 |
잡담 |
gv 끝나고 서울역 왔는데
|
19:37 |
66 |
|
432177 |
잡담 |
마티슈프림) 2천따구 존버 vs 4천따구 고
3 |
19:32 |
56 |
|
43217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은 기다란 무기들이 잘어울리는듯
7 |
19:31 |
94 |
|
432175 |
잡담 |
슈퍼걸) 구거 너무 부럽더라*ㅅㅍ...???
4 |
19:31 |
67 |
|
432174 |
잡담 |
마티슈프림) 이거 졸리진 않겠지? 나 요즘 도파민 영화가 필요해 ㅋㅋㅋ
2 |
19:30 |
68 |
|
432173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이 굿즈는 진짜 갖고 싶다
4 |
19:28 |
137 |
|
432172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달로리안들도 진짜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제다이도 광선검 슝슝 진짜 멋지긴 하다
4 |
19:27 |
71 |
|
432171 |
잡담 |
슈퍼걸) 빌런 새끼 그장면 ㄹㅇ 하남자같았음 ㅅㅍ
3 |
19:26 |
52 |
|
432170 |
잡담 |
영화관 안에서 대기중인데 밝아서 너무 더러운게 보여
|
19:26 |
46 |
|
432169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 우주선들이 🚀둥 (슉) 🚀둥 하고 나타나는거 멋있어
2 |
19:25 |
75 |
|
432168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유튭 영화 예고편 나이 든 자가 어린자를 지키고 그 부분 댓글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19:22 |
140 |
|
432167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재개봉... 은 거의 가망 없겠지?ㅠㅠ
9 |
19:20 |
139 |
|
432166 |
잡담 |
아이맥스 영등포 센텀시티 울산 정도면
3 |
19:13 |
88 |
|
432165 |
잡담 |
슈퍼걸) ㅅㅍ 원작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
2 |
19:12 |
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