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네가 드라마 보고 오래서 시즌2까지 봤거든
마지막에 나타난 사람 루크 스카이워커 맞아?
다크스톰퍼 혼자 50:1 쯤 하는 거 존멋인데..?
광선검 뿌슝뿌슝 하는데 씨씨티비(..)로 그거 보는 그로구 대체 무슨 생각인건지 좀 궁금했음
와 개쩐다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 이런거였을까
아니면 나도 이렇게 되어서 아빠를 도와주자...! 이런거였을까
아님 그냥 이 사람이 내가 그 돌산에서 운기조식해서 불러온 사람인것인가..! 하고 본건가
휴 하필 그 포스수련원은 왜 그렇게 사방이 빵뚫린데 있어가지고는 잠시 운기조식하는 사이 홀랑 잡아가버리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