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안 하고 동네에서 볼 수 있는 데가 롯시 뿐이라
싸다구 잡아서 보려는데
4천따구 잡자니 뭔가 존버하면 2천따구 나올 것도 같고
2천따구 존버해보자니 4천따구 마저 나갈까봐 불안감ㅠㅋㅋㅋㅋ
덬들이라면 어케 할래?
참고로 영덬질 한 지 얼마 안 돼서 vip 쿠폰 같은 건 따로 없어
싸다구 잡아서 보려는데
4천따구 잡자니 뭔가 존버하면 2천따구 나올 것도 같고
2천따구 존버해보자니 4천따구 마저 나갈까봐 불안감ㅠㅋㅋㅋㅋ
덬들이라면 어케 할래?
참고로 영덬질 한 지 얼마 안 돼서 vip 쿠폰 같은 건 따로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