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애가 워낙 발랄해서 좀 희석된거지 겪은일 생각하면 그렇게 고통 안받은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 하도 사람들이 안불행해서 ^진짜^스파이더맨이 아니다 이래서 그런가 진짜 가진거 다 뺏고 탈탈 터는거보고 넘 끔찍했어...메이까지 ㄴ 눈앞에서 죽고ㅠㅠ 이렇게까지 할일인가? 그냥 진짜 오직 불행을 위한 불행같아서 ㅂㄹㅠㅠ 브뉴데에서는 좀 돌려받으면 좋겠음 어차피 뺏어갈때도 개연성 없었는데 돌려줄때도 개연성 없어도 ㄱㅊ
잡담 나는 마블슾 적당히 견딜만큼만 불행해서 좋았던건데 노웨이홈보고 정신병 걸렸잖아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