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 알콕 호감배인데 영화가 너무 조악해서 화났음... 여성히어로물 소중한데 대본 진짜 개판으로 썼다고 생각함그리고 영화가 별로니까 난 배우들 연기도 안 보여서... 밀리 알콕 연기 볼거면 차라리 넷플드 사이렌이 노래할때를 추천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