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40,47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9,51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864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790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5,229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9,891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1483 |
잡담 |
난 사실 슈퍼걸보다 슈퍼맨이 더 별로였어서 로튼 보고 평가 절하 하는인간들 보면 좀 어이없긴함
|
20:42 |
0 |
|
431482 |
잡담 |
슈퍼걸) 밀리가 연기한 카라가 너무 좋음 ㅜㅜㅜ 느좋임 ㅜㅜ
|
20:41 |
4 |
|
431481 |
잡담 |
슈퍼걸 오늘 봤는데 너무 평범해서 놀랄정도였음
|
20:41 |
12 |
|
431480 |
잡담 |
ㅅㅍㄱ 제일 화나는 말이 이래서 여자히어로 영화는 가치가 없다는 소리임
|
20:41 |
10 |
|
431479 |
잡담 |
백룸) 스릴있고 으스스한거 볼수있는데 점프스케어 놀래미 쫄보인데
|
20:41 |
7 |
|
431478 |
잡담 |
제임스건 존나 줏대있게 슈퍼걸 계속 제작해라...
2 |
20:39 |
33 |
|
431477 |
잡담 |
나도 빙고 해뵜는데 작년에 안본거 왤케 많지?
|
20:35 |
33 |
|
431476 |
잡담 |
ㅅㅍㄱ뭔 희대의망작처럼 오바육바떠니까 어떤 불호평도 안하게됐음
10 |
20:33 |
89 |
|
431475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300ml짜리 물통을 어디다 쓰겠어
7 |
20:32 |
82 |
|
431474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데이와나웡-가
4 |
20:30 |
54 |
|
431473 |
잡담 |
아직 만달로리안그로구 안본눈인 사람 잇어???
3 |
20:28 |
55 |
|
431472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피규어 잘 가지고 노는 덕후들 보면 부러움 ㅋㅋㅋ
3 |
20:27 |
64 |
|
431471 |
잡담 |
Dc 차기작 이렇게 맞나
2 |
20:26 |
79 |
|
431470 |
잡담 |
역시 빙고가 나올 리 없지
|
20:25 |
37 |
|
431469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애기 루크쌤한테 가있으면서 포스능력이 정리된거같음ㅋㅋㅋㅋㅋㅋ
1 |
20:24 |
81 |
|
431468 |
잡담 |
군체) 연상호가 7주차 무인 의논중이래ㅋㅋㅋㅋㅋ
1 |
20:22 |
65 |
|
431467 |
잡담 |
짝사랑세계) 짝사랑세계 반전이라는게 혹시 그거임? ㅅㅍ?
4 |
20:22 |
38 |
|
43146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화보고 나와서 그 쌍둥이 여자 헛 억양으로 만도 이거 따라하게 됨
6 |
20:22 |
97 |
|
431465 |
잡담 |
슈퍼걸) 어제 광음으로 봤는데 재밌어서 오늘 포디로 2차뛰러 옴 ㅋㅋ
1 |
20:21 |
24 |
|
431464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약간 무협 느낌도 나서ㅋㅋㅋ 저번에 그럼 루크 첫번째 제자가 그로구야?하는거 보고 그럼 대사형 그로구?싶었음 ㅋㅋㅋㅋ
1 |
20:20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