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차 : 재미는 있는데 우디 뒷방늙은이행 너무해
2차 : 보니...보다보니 안쓰럽고 보며들음
3차 : 스마티 팬츠랑 릴리패드 얘네도 애들 찐사랑이네
4차 : 엔딩이랑 첫번째 쿠키 나올때까지 그림으로 스토리 이어지더라
나 다음주에도 메박살리기 5차 갈 예정임 (데코팩도 받아야지)

2차 : 보니...보다보니 안쓰럽고 보며들음
3차 : 스마티 팬츠랑 릴리패드 얘네도 애들 찐사랑이네
4차 : 엔딩이랑 첫번째 쿠키 나올때까지 그림으로 스토리 이어지더라
나 다음주에도 메박살리기 5차 갈 예정임 (데코팩도 받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