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덬인데 요즘은 탐험 교과서를 가르치거든
우주, 바닷속, 극지방, 사막 등으로 탐험을 가는 상상을 해보고 준비를 하는 내용이야
- 어디로 갈까?
(타우세티)
- 그곳에 가면 어떤 느낌일까?
(페트로바 라인이 아름다워요)
- 무엇을 가져 갈까?
(보드카랑 펄스 블라스터)
- 누가 있을까?
(로키랑 그로구가 함께 있으면 좋겠음)
- 어떤 소리가 들릴까?
(그로구가 뽀압, 빠뚜하는 소리!!!)
매 시간 수업 주제가 저런 거여서 수업 준비할 때 헤일메리와 그로구 깊생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