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가 넘 티나더라ㅋㅋㅋ 그래서 안무섭
쫄리는 장면 있긴한데 난 현실적 사람공포는 영화내에서 그래도 해피엔딩되겟지 하고 봐서 그렇게 무섭진 않앗어
고어나 귀신공포는 못봄 ㅜ
암튼 볼만했음 중간에 너무 친절히 힌트주더라 그리고 눈의 중요성을 느낌
밤에 스마트폰 덜봐야지 ㅠㅠ
주인공근데 난 그런 상황이면 대도시 사람많은데 있겠다 왜 외진 시골집에 있는거 ㅠ 영화적허용이겠지만
시체가 넘 티나더라ㅋㅋㅋ 그래서 안무섭
쫄리는 장면 있긴한데 난 현실적 사람공포는 영화내에서 그래도 해피엔딩되겟지 하고 봐서 그렇게 무섭진 않앗어
고어나 귀신공포는 못봄 ㅜ
암튼 볼만했음 중간에 너무 친절히 힌트주더라 그리고 눈의 중요성을 느낌
밤에 스마트폰 덜봐야지 ㅠㅠ
주인공근데 난 그런 상황이면 대도시 사람많은데 있겠다 왜 외진 시골집에 있는거 ㅠ 영화적허용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