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자면 핫토이살텐데 이미 굿즈 너무 사제껴서 이걸로 만족
이제 굿즈 딱 하나만 더 사고 안사야지ㅠㅠㅠ너무 많이삼...
마펙스 나중에 뜯어볼거 같은데 둘다 겉으로 봤을때 퀄리티 좋음
크기 작은데 도색도 잘되어있고 ㅊㅊ합니다
피규어 여러개 고민하다 마펙스샀는데 애비 맨얼굴있는건 좀 레어한거 같아서 만족


이제 굿즈 딱 하나만 더 사고 안사야지ㅠㅠㅠ너무 많이삼...
마펙스 나중에 뜯어볼거 같은데 둘다 겉으로 봤을때 퀄리티 좋음
크기 작은데 도색도 잘되어있고 ㅊㅊ합니다
피규어 여러개 고민하다 마펙스샀는데 애비 맨얼굴있는건 좀 레어한거 같아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