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에 사람 많은 편이던데 더 꽉 찼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요즘 스파이더맨 예고 안보기 하려고 광고시간 임박해서 들어가는데
- 15:59
- 조회 12
- 잡담
-
- 영화 저녁시간에 예매해놓고 시작 한시간 되면 병든 닭되는 병 어케 고침
- 15:59
- 조회 18
- 잡담
-
- 슈퍼걸) 아니 근데 신기한게 첨엔 쏘쏘..이러고 나왔는데
- 15:58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뚱땅뚱땅 🥁
- 15:57
- 조회 33
- 잡담
-
- 🥕🦅 차주 행사 약 4️⃣ 개 누적중 👀🥕
- 15:54
- 조회 20
- 잡담
-
- 와 영화 시작 전에 관람매너 3번이나 나오네
- 15:54
- 조회 92
- 잡담
-
- 롯데시네마 <군체> 창욱아 현석해 생일 굿즈 상영회
- 15:53
- 조회 53
- 스퀘어
-
- 자표 미안해 https://theqoo.net/movie/4258077686 이글 댓글 쓴 덬을 찾아
- 15:53
- 조회 81
- 잡담
-
- 뻘글인데 나 영방 처음 왔을때 ㅅㅍ < 이거 보고 영화 개노잼이라 욕하는 줄 알았음
- 15:53
- 조회 54
- 잡담
-
- 마티 슈프림 삼티 귀엽다
- 15:51
- 조회 34
- 잡담
-
- 하씨 피아니스트 보고 왔는데 센티멘탈밸류
- 15:51
- 조회 45
- 잡담
-
- 마티슈프림 내용 자체는 한국에서 먹힐 너낌 아닌건가
- 15:51
- 조회 68
- 잡담
-
- 너만 보이는 날) 시간 아까워 ㅅㅍ
- 15:50
- 조회 20
- 잡담
-
- 마이클) 특별관 없어서 처음으로 일반관서 봤는데 당연히 재미는 있는데 고것이... 심장이 덜 뜀
- 15:49
- 조회 23
- 잡담
-
- 씨네큐 시리즈 티켓 No.158 <그림자 아이>
- 15:49
- 조회 21
- 스퀘어
-
- 나 올해 ㄹㅇ 우주관련된거만 본듯
- 15:49
- 조회 31
- 잡담
-
- 헤일메리) 무편집본 보고싶다
- 15:48
- 조회 17
- 잡담
-
- 시라트 1차때 놓친부분 있는데 영원히 2차 안하고있는 작품...
- 15:48
- 조회 41
- 잡담
-
- 제일 좋았던 영화랑 덕질 열심히 하는 영화가 다른 듯
- 15:48
- 조회 36
- 잡담
-
- 시라트 올해라고?
- 15:46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