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파는 곳 찾아서 바로 주문했는데 오늘 왔오!!! 히히
사이즈 딱 내가 원하던 정도라서 너무너무 기쁘고 빛 받으면 무지개 색깔로 변해서 너무 예쁜거 있지? ㅠㅠ
가운데 맞춰서 붙이는게 제일 큰 시련이였다 ㅋㅋㅋㅋㅋ 자세히보면 좀 삐뚠데 흐린 눈 하는중 ㅋㅋ
오늘 하늘도 예뻐서 사진 오백장 찍었어! 이만하면 자랑할만 함, 질문?



네이버에서 파는 곳 찾아서 바로 주문했는데 오늘 왔오!!! 히히
사이즈 딱 내가 원하던 정도라서 너무너무 기쁘고 빛 받으면 무지개 색깔로 변해서 너무 예쁜거 있지? ㅠㅠ
가운데 맞춰서 붙이는게 제일 큰 시련이였다 ㅋㅋㅋㅋㅋ 자세히보면 좀 삐뚠데 흐린 눈 하는중 ㅋㅋ
오늘 하늘도 예뻐서 사진 오백장 찍었어! 이만하면 자랑할만 함, 질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