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카빌 정말 너무 슈퍼맨ㅜㅜㅜ
나 지금 슈퍼맨도 좋아해서 둘이 비교하고 그런게 아니라
그냥 디씨가 이걸 못살린게 ㄹㅇ 한처먹는다ㅜㅜㅋㅋㅋㅋ
아니 헨리카빌이랑 에이미아담스인데ㅜㅜㅜ
헨리카빌이랑 에이미아담스라고요ㅜㅜㅜㅜㅜ
헨리카빌때는 이거대로 시리즈 잘 만들었다가
지금 세대교체해서 리부트 된거였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ᵕ̩̩ㅅᵕ̩̩ )
헨리카빌 정말 너무 슈퍼맨ㅜㅜㅜ
나 지금 슈퍼맨도 좋아해서 둘이 비교하고 그런게 아니라
그냥 디씨가 이걸 못살린게 ㄹㅇ 한처먹는다ㅜㅜㅋㅋㅋㅋ
아니 헨리카빌이랑 에이미아담스인데ㅜㅜㅜ
헨리카빌이랑 에이미아담스라고요ㅜㅜㅜㅜㅜ
헨리카빌때는 이거대로 시리즈 잘 만들었다가
지금 세대교체해서 리부트 된거였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ᵕ̩̩ㅅ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