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엘비스를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좀 이해가 가게 만들었어
다큐긴 한데 엘비스 라스베가스 공연 실황이 대부분임 편집은 애매함
하지만 엘비스가 노래를 진짜 끝내주게 하죠?
단점들이 아무 상관 없어지고 그냥 나도 저 공연 가고싶어짐ㅠㅠ
북미공연밖에 못 했다는 거 나오는데 대령한테 다시 빡침
영화 얘기는 아닌데 옆에 앉은 남자 둘 엘비스를 얼마나 잘 아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떠들고 손짓 하고 그래서 짜증났음..
그래도 노래가 좋고 엘비스가 매력적임ㅋㅋㅋ
나눔덬 덕분에 영화 잘 봤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