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치감치 걍 평일로 가길 잘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주말에 2차 찍으러 가는데 드라마 다 보고가는게 더 재밌겠지??
- 00:40
- 조회 21
- 잡담
-
- 롯시 버터갈릭감자튀김 기미상궁 해봄
- 00:38
- 조회 57
- 잡담
-
- 마블 영화 각 잡고 정주행해보려고 아이언맨부터 틀었다
- 00:35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미첫나 만달로리안식 장례기도문이 뭔 T의사랑같아서 가슴이벅벅찢김
- 00:35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 : 다른 영화라면 아름다운 여자가 흰 원피스를 입고 아이와 놀아주는 장면이었을텐데
- 00:34
- 조회 6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맨날 애비야 영원히살아야되...했는데 우리애비 완전 영크크였네
- 00:31
- 조회 50
- 잡담
-
- 마이클) 자파 인스스 폭주중인데 그게
- 00:30
- 조회 77
- 잡담
-
- 마티슈프림 프리미어 예매했는데 굿패가 나으려나?
- 00:30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바이닐 애비 뚜껑 말고 애기 버전도 있었네
- 00:30
- 조회 65
- 잡담
-
- 올해 본 영화중에 앤리의증언이 제일 좋았음
- 00:28
- 조회 20
- 잡담
-
- 눈동자) 눈동자 본덬들 나 앞에 20~25분 정도 놓쳤는데 설명해줄 덬? (본문 강ㅅㅍ!!!!!!!!!)
- 00:26
- 조회 14
- 잡담
-
- 슈퍼맨) 갠적으로 감탄한 빌드업이
- 00:23
- 조회 63
- 잡담
-
- 마티슈프림 부모님이랑 같이 안보는게 좋으려나
- 00:22
- 조회 117
- 잡담
-
- 내 맘 속 티모시 살라메 이미지 너무 폭망돼써 ㅠ
- 00:21
- 조회 178
- 잡담
-
- 슈퍼걸) 빌런이 너무 매력없어
- 00:20
- 조회 72
- 잡담
-
- 슈퍼맨) 내가 좋아하는 북극로케 사진들ㅠㅠㅠ
- 00:20
- 조회 56
- 잡담
-
- CGV 용산, 왕십리 <마티 슈프림> 뱃지 증정 상영회
- 00:20
- 조회 112
- 스퀘어
-
- 슈퍼걸) ㅅㅍ 개인적으로 영화에서 바뀌어서 아쉬웠던 설정
- 00:19
- 조회 80
- 잡담
-
- CGV 부천 SCREENX 리뉴얼 오픈 이벤트
- 00:18
- 조회 41
- 스퀘어
-
- 하 새삼 돌비 없어지면 안돼 나 배트맨2 돌비로 봐야해
- 00:18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