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그저그런거 가져왔나 했는데
괜찮더라 연기도좋고 정체를두고 자꾸 낚시질하긴하는데 그 수작들이 뻔하긴해서 크게 깜놀은 안함
뭐 등장하자마자 빌런 알겠어서 맘놓고
놀래키는거 즐겼는데 오히려 연기하는거 잘보여서 좋았음
빌런연기진짜좋았어 이런걸 범죄공포라해야하나
여성괴롭히는게 괴롭긴한데 욕하면서봄
기대를안해서인지 의외로 잘보고왔어 가족들 보여주고싶음
플엠 이런건 빨리좀 풀어주지
괜찮더라 연기도좋고 정체를두고 자꾸 낚시질하긴하는데 그 수작들이 뻔하긴해서 크게 깜놀은 안함
뭐 등장하자마자 빌런 알겠어서 맘놓고
놀래키는거 즐겼는데 오히려 연기하는거 잘보여서 좋았음
빌런연기진짜좋았어 이런걸 범죄공포라해야하나
여성괴롭히는게 괴롭긴한데 욕하면서봄
기대를안해서인지 의외로 잘보고왔어 가족들 보여주고싶음
플엠 이런건 빨리좀 풀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