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ㅍ있음 잘못눌럿으면 절대밑에보지마
⠀⠀⠀⠀⠀⠀⠀⠀⠀⠀⠀⠀⠀⠀⠀⠀
김남희 나오자마자 음,,범인이군 ㅇㅈㄹ함
아줌마 얼굴 절대 안비춰줄때 음...김남희군 함
영화보면서 느낀점은 범인보다 그 모델 하던 그새끼가 더 스트레스받음 ㅅㅂ 이새끼는 왜이러는거야 사연도 없어 이새끼는 그리고 경찰들은 쟤 하나 잡는데 진자 며칠을 쳐쓰는거야 24시간 지킬 시간에 쟤 추격하라고 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스토킹 하는 새끼들 다 뒤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