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특유의 작위적인 느낌이 있긴한데 그건 뭐 일본갬성.... 하고 넘기면 되니까...소재도 재밌고 일단 여캐떼주물을 내가 너무너무 좋아함ㅋㅋㅋㅋ 걍 멜로 영화인줄알고 넘길뻔했는데 덕분에 영화관에서 보고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