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루시가 좀 더 아쉬움
예고편에서 조용히 칼 꺼내는씬 나오길래
로보랑 셋이서 액션 제대로 말아주겠구나 기대했는데
그냥 금쪽이었다니...
차라리 칼에 능력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솔직히 뒤에서 노릴때 자기가 죽일수 있었다고 하는데
빌런한테 바로 맞고 죽을거 슈퍼걸이 구해준거 같았음...
그 외엔 재밌게 봤어
슈퍼걸 액션씬 시원해서 좋았음
그래서 루시가 좀 더 아쉬움
예고편에서 조용히 칼 꺼내는씬 나오길래
로보랑 셋이서 액션 제대로 말아주겠구나 기대했는데
그냥 금쪽이었다니...
차라리 칼에 능력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솔직히 뒤에서 노릴때 자기가 죽일수 있었다고 하는데
빌런한테 바로 맞고 죽을거 슈퍼걸이 구해준거 같았음...
그 외엔 재밌게 봤어
슈퍼걸 액션씬 시원해서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