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단독으로 나오지 아니면 크립토랑 같이 메인으로 나오는게 더 좋았을거 같아
개인적으로 루시랑 엮일수록 캐릭터 매력이 더 죽는거 같아
설정은 진짜 좋은데...초반보다 그 매력을 제대로 못 보여준 느낌??..
개인적으로 마지막 후반 그 대사는 진짜 별로였어..
약간 일본 소년 만화느낌이라고 해야 하나..뭔가 붕 뜨는 느낌이었음
그래도 연기는 잘 하더라
이미지랑 연기는 진짜 완벽했어
차라리 단독으로 나오지 아니면 크립토랑 같이 메인으로 나오는게 더 좋았을거 같아
개인적으로 루시랑 엮일수록 캐릭터 매력이 더 죽는거 같아
설정은 진짜 좋은데...초반보다 그 매력을 제대로 못 보여준 느낌??..
개인적으로 마지막 후반 그 대사는 진짜 별로였어..
약간 일본 소년 만화느낌이라고 해야 하나..뭔가 붕 뜨는 느낌이었음
그래도 연기는 잘 하더라
이미지랑 연기는 진짜 완벽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