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주변 물건 활용하는 거 발레리나 생각나더라ㅋㅋㅋㅋ 휴민트 매맥은 비슷한 생각한 사람 많은 거 같아 ㄱㅇ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직 초코팝콘 노리는 용으로 내일 토이스토리5 보는거 우케생각해?
- 19:36
- 조회 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한번 떠봤어
- 19:36
- 조회 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 그로구랑 슈퍼걸 보고 느낀 점
- 19:34
- 조회 33
- 잡담
-
- 토이스토리5) 릴리패드 목소리 그레타리인거 몰 랐 어
- 19:34
- 조회 7
- 잡담
-
- 지방 아맥이랑 포디는 어디가 젤 괜찮아?
- 19:34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렇게 주말 빌었는데 이제봤다🙄
- 19:34
- 조회 3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관 열리면 미친듯이 글 달리는 거봐
- 19:33
- 조회 24
- 잡담
-
- 슈퍼걸 스쿠로 보는데 아깝진 않겠지?
- 19:32
- 조회 35
- 잡담
-
- 슈퍼걸) 휴민트가 뭔소리지 했더니
- 19:31
- 조회 5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번주 지나면 주말관은 진짜 더 안올까...??
- 19:30
- 조회 49
- 잡담
-
- 마이클) ㅇㅇㅎ ㅋㅋㅋㅋㅋ 자파 패션쇼 보는거 힘들엇나
- 19:30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생선아재한테 약 받는 장면
- 19:30
- 조회 49
- 잡담
-
- 싱스트리트) 아 리플레이 포스터 놓친 거 아쉽다ㅠㅠㅠ
- 19:29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가 애기 능력에 감탄해서 댕패릭! 한건데 애기 눈 똥그랗게 뜨고 충격받아서 쇠공 놓치는거
- 19:28
- 조회 42
- 잡담
-
- 마이클) 자파 줄리아노 일본 인터뷰 돌면서 뭐 많이했구나 ㅋㅋㅋㅋ
- 19:28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토요일 풀린거 보니 일요일도 곧 올거 같은데
- 19:28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지역은 이제 영화관 메박밖에 안남았는데
- 19:26
- 조회 39
- 잡담
-
- 너만보이는날) 소신발언
- 19:26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아맥 vs 용포디 (영지기님 제발 봐줘요)
- 19:26
- 조회 45
- 잡담
-
- 아맥 영이랑 용 차이 없나?
- 19:26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