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는 어린애라 그런가 사고만 치는 거 같은데 말은 또 더럽게 안 듣고 초반에 본인이 더 무례한데 너무 많이 나오는 거 같았오.. 근데 또 갑자기 가족 다 잃은 애기가 눈에 뵈는 게 없겠지 당연한거지 하면서 봤지만 그래두... 그랬어....
차라리 로보가 좀만 더 활약했어도 좋았을텐데 왜냐면 로보 나온 장면 다 재밌었음ㅋㅋㅋ 크립토는 말해 뭐해 왕크왕귀
차라리 로보가 좀만 더 활약했어도 좋았을텐데 왜냐면 로보 나온 장면 다 재밌었음ㅋㅋㅋ 크립토는 말해 뭐해 왕크왕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