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영화 진짜 안맞아서 고민하다가 보고왔는데 보길 잘한거 같아 보는 내내 힘들었는데 이게 현실이라서 보고 나왔는데도 뭔가 씁쓸하고 슬프더라... 먹먹하고 눈물나는 영화였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센아맥도 25시쯤 열어주면
- 19:21
- 조회 2
- 잡담
-
- 슈퍼걸 2차 했어 난 너무 재밌었어
- 19:20
- 조회 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3주차때 본 400명 4주차때 본 300명 5주차때 본 200명
- 19:20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등포는 바보야
- 19:19
- 조회 1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포디 다들 개쩐다그래서 한번은 보고싶은데 서울까지 원정 쉽지않다
- 19:19
- 조회 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어차피 영화관 비는거 줘봐요
- 19:18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씨집 돈미새행보 개웃기긴 하다
- 19:17
- 조회 44
- 잡담
-
- 너바나더밴드) 존잼이잔아!
- 19:16
- 조회 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혹시 최근에 강남 미니소 다녀온 덬 있을까?
- 19:16
- 조회 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 나도 지금 지방통 온다
- 19:16
- 조회 38
- 잡담
-
- 슈퍼걸) 초반에 도적선? 털때 진짜 개간지
- 19:15
- 조회 2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진짜 양심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신작들 자리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 19:15
- 조회 51
- 잡담
-
- 슈퍼걸) 나름 재밌었는데 아쉬운 점 ㄴㅅㅍ
- 19:14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난주인가 주말 와다다 열릴때 울동네 아맥도 심야로 열리긴했는데
- 19:14
- 조회 4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등포 금 조조 일반관 열렸다 이미 열렸던거면 머쓱
- 19:14
- 조회 42
- 잡담
-
- 스폰지밥 좋아했다면 너바나밴드를 보러가자
- 19:13
- 조회 11
- 잡담
-
- 슈퍼걸) 크립토 들튀
- 19:12
- 조회 3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조크크 심크크로 얼마나 파는지 실험하는거같음ㅋㅋㅋ
- 19:12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새벽에 영화보고싶어요
- 19:12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대배우 그로구의 일상
- 19:11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