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영화 진짜 안맞아서 고민하다가 보고왔는데 보길 잘한거 같아 보는 내내 힘들었는데 이게 현실이라서 보고 나왔는데도 뭔가 씁쓸하고 슬프더라... 먹먹하고 눈물나는 영화였어ㅠㅠ
잡담 어느 파리택배기사의 48시간 보고왔다 ㄴㅅㅍ
9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프랑스영화 진짜 안맞아서 고민하다가 보고왔는데 보길 잘한거 같아 보는 내내 힘들었는데 이게 현실이라서 보고 나왔는데도 뭔가 씁쓸하고 슬프더라... 먹먹하고 눈물나는 영화였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