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생각해보니 갓생사는 그로구의 하루였는데(아침부터 제다이연습하고 산책하고 식수 공수하고 생선도 서리하고)갓생살면서 계속 압바 간호함 ㅠㅠㅠㅠㅠㅠㅠ 그로구가 기특해요!!!!!! 그로구가 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