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쓰는게 좀 아쉽다ㅜㅜ
난 액션물에선 촬영 기법만큼이나 오슷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마지막 전투씬에서 오슷이 아쉬웠음ㅠㅠ 웅장한 맛이 없고 너무 발랄한 느낌이랄까
갠적으로 슈퍼맨은 오슷이 너무 맘에 들었고 오슷이 n차 돈 이유 중 하나라 슈퍼걸도 기대했는데 약간 아쉬웠음
근데 캐릭터 자체는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 냉소적이고 시니컬한데 속은 따뜻한 겉바속촉 캐에 환장하는데 그게 여캐임+밀리알콕이 연기를 또 기깔나게 해서 내내 눈에서 하트 나온 채로 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