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재밌게 봤음!!!! 포스터도 맘에 들고 첨에는 디게 지루했는데 후반부 잼써땅 강아지는 생각보다 많이 안나와서 그게 아쉬웠음 개보러간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슈퍼걸) DC 몰라도 상관없음?
- 15:23
- 조회 8
- 잡담
-
- 어느 파리택배기사의 48시간 보고왔다 ㄴㅅㅍ
- 15:23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이거 시크릿 누군지 진짜 모르겠다
- 15:22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자다 깨서 뚱한거 너무 ㄱㅇㅇ ㅠㅠㅠㅠㅠ
- 15:22
- 조회 26
- 잡담
-
- 광주택시도 축지법 쓴다!!
- 15:22
- 조회 6
- 잡담
-
- 슈퍼걸) 강ㅅㅍ 역시 크립토니언은 최강이야ㅋㅋㅋ
- 15:21
- 조회 16
- 잡담
-
- 슈퍼맨 재밌게 보긴 했는데 액션 아쉬웠고 묘한 불쾌감 있었는데
- 15:21
- 조회 49
- 잡담
-
- 슈퍼걸) 마지막 씬 보는 내 심정 그냥 이거 ㅅㅍ
- 15:21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진짜 애비 온동네 힘쓰는 놈들이 다 야 나랑 같이 일하나 하자 하는거 개웃김
- 15:20
- 조회 27
- 잡담
-
- 슈퍼걸) 감독이 다름에도 제임스건내가 나네..... n
- 15:19
- 조회 28
- 잡담
-
- 눈동자) 나 중간부터 아 혹시? 했거든 ㅅㅍ
- 15:18
- 조회 16
- 잡담
-
- 짝사랑세계) 너무 재밌게 봤고 펑펑 울었는데 너무 작위적이었던 장면이 두개 있어 ㅅㅍ
- 15:18
- 조회 16
- 잡담
-
- 슈퍼맨 오슬 2주차였네
- 15:18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1일 1그로구스마일
- 15:18
- 조회 36
- 잡담
-
- 짝사랑 오티도 약봉지네 정말 돈이슈였냐고 ㅋㅋㅋㅋ
- 15:18
- 조회 22
- 잡담
-
- 슈퍼걸) 마지막에 카라가 루시 (강스포)
- 15:18
- 조회 30
- 잡담
-
- 슈퍼걸) 혹시 나만 슈퍼걸이나 슈퍼맨 다음편 기대되나
- 15:17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 갑자기 애기가 아빠 헬멧도 안벗기고 간호한거 너무 기특해
- 15:16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그리는 방법
- 15:15
- 조회 33
- 잡담
-
- 짝사랑세계) 그 부분이 절정이었던 것 같은데 제일 별로라 당황... ㅅㅍ
- 15:15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