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장면 (다이애나로스 부분 빼고) 걍 대충 이어서 팔면 ㅈㄴ 잘팔릴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영덕질 시작하니 지방통 온다..ㅜㅜ
- 18:22
- 조회 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생각해보니 들마는 의외로 몬생겼다 하는 크리처들은 많이 안나왔네ㅋㅋ
- 18:22
- 조회 4
- 잡담
-
- 영화관에서 자기 자리 안 앉는 사람 개극혐이다
- 18:20
- 조회 27
- 잡담
-
- 30일 마감되는 관람권 있는데 토이스토리에 쓴다 슈퍼걸에 쓴다 111222 해주삼
- 18:20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금요일 용포디 (26시-28시) 가는 덬?
- 18:19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래도 굿즈는 잘 팔리는 거 같아서 다행이다
- 18:19
- 조회 23
- 잡담
-
- 슈퍼걸) 모든 아쉬운 점을 상쇄하는 아기 얼라 소녀 히어로물 ㅅㅍ
- 18:19
- 조회 20
- 잡담
-
- 슈퍼걸) 와씨 끝나고 ㄹㅅㄹㅍ 노래 뭐임? 에바야
- 18:18
- 조회 30
- 잡담
-
- 덕후관이라는 건 어디야?
- 18:16
- 조회 62
- 잡담
-
- 비포선라이즈 2주차 포스터는 되게 얇네
- 18:16
- 조회 11
- 잡담
-
- 슈퍼맨 틀은지 10분됐는데 궁금한점
- 18:14
- 조회 37
- 잡담
-
- 슈퍼걸) 실망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쉬운 점이 많다 ㅇㅅㅍ
- 18:14
- 조회 44
- 잡담
-
- 아 오늘 영화 취소하고 내일 볼랬더니 내일 소나기 소식 있음
- 18:12
- 조회 47
- 잡담
-
- 나 토이스토리 오티 or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천사덬 토이스토리 ttt, 아트카드, 군체오티
- 18:10
- 조회 19
- 교환/나눔
-
- 피아니스트) 영화 한 편 보고 기 다 빨림 (스포?)
- 18:09
- 조회 31
- 잡담
-
- 나: 토이스토리 오티 <> 덬: 토이스토리 삼티
- 18:05
- 조회 33
- 교환/나눔
-
- 문화의날에 영화 절대 안보는 사람 나..
- 18:05
- 조회 117
- 잡담
-
- 짝사랑세계) 난 괜찮게 봄 주관적 감상들 강ㅅㅍ
- 18:04
- 조회 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왜 인기없는지 알겠어
- 18:01
- 조회 216
- 잡담
-
- 어느 파리 택배 기사의 48시간 시작 5분 내용 알려줄 덬ㅠㅠ
- 18:01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