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 잔당이랑 싸우는게 더 많았어서 그런가 외계인들 분장도 머리만 크리처지 몸은 인간형에 가까웠고ㅋㅋㅋ영화는 나도 1차때 데자릭 경기 파트 힘들었는데 포디로는 존잼이었음 포디 더 걸어주지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