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디씨히어로물 처음 본 사람의 스포없는 후기 : 무난하다, 액션 좋았다
무명의 더쿠
|
12:05 |
조회 수 165
예고편에서 눈으로 레이저쏘길래 전통있는 시리즈물이라 그런가 공격이 좀 옛스럽다고 느껴서 액션 밤티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액션 호쾌하고 좋았음
슈퍼걸이 날아다니는 가속이 좋았고 정지할 때 급브레이크 밟는 자세랑 느낌이 좋았다
나는 슈퍼○을 처음봐서 날아서 공중에서 그냥 부양하고 서있는 자세도 좋다고 생각함
슈퍼맨은 걸이랑은 다른 느낌으로 서있을 거 같은데 이번주에 쿠플에서 슈퍼맨도 봐야지 생각함
슈퍼걸 되게 까리하게 서있다고 느낌 좋았음 ㅋ
날아다니는 히어로들은 다 폼나게 부양하고 계시긴하지만....ㅋㅋㅋㅋ
이 세계관은 외계인들이 무섭게 생긴 게 아니라 위생적으로 더럽다는 인상을 받음 나 오랜만에 팝콘 먹고있었는데...
스포없는 후기라 스토리 얘기는 일절 제외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