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tarwarsjapan/status/2069616517675671610/video/1?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슈퍼걸) 메박 일반 포스터 역시 수AK가 1등으로 소량이군
- 15:54
- 조회 5
- 잡담
-
- 슈퍼걸) 이거 포디 어때?
- 15:54
- 조회 3
- 잡담
-
- 군체) 우리도 캐릭터포 줘요
- 15:53
- 조회 9
- 잡담
-
- 이 영화 ㄹㅇ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15:52
- 조회 29
- 잡담
-
- DC는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진득흐니 해라
- 15:52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포디 3번 보고오니까 조금 아쉬웠던 거...!
- 15:52
- 조회 24
- 잡담
-
- 슈퍼걸) ㅅㅍ 그러고보니까 이 코스튬
- 15:52
- 조회 1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부자 만난지 얼마안된 어사시절
- 15:51
- 조회 47
- 잡담
-
- ㅇㅇㅎ 체이스 인피니티 케이팝뮤비 찍었네
- 15:48
- 조회 57
- 잡담
-
- 스즈는 류세이랑 또 만나서 찍은게 신기함ㅋㅋ
- 15:48
- 조회 35
- 잡담
-
- 슈퍼걸) 마지막에 번역 ㅅㅍ
- 15:47
- 조회 49
- 잡담
-
- 너만보이는날) 얘네 신규포스터 떳는데 언제주려나
- 15:47
- 조회 25
- 잡담
-
- 짝사랑세계) 아니근데 여주 세분 너무 아름다워서 걍 미디어 화보로만으로도 가치가 있는듯
- 15:45
- 조회 34
- 잡담
-
- 디씨 리부트에 아쿠아맨은 빠지는거야?
- 15:45
- 조회 5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프 처음 타고 온 후기
- 15:44
- 조회 86
- 잡담
-
- 용아맥 2만원 쌩돈 날림
- 15:44
- 조회 128
- 잡담
-
- dc는 지금 리부트 현상황이 어때? 할거면 솔직히 솔로무비들 텀 길지 않게 다 나와줘야할거같은데
- 15:43
- 조회 47
- 잡담
-
- 너만보이는날) B급 병맛이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15:42
- 조회 27
- 잡담
-
- 짝사랑세계) 후기: 영화가 끝날듯끝날듯 하면서 안끝남 (ㅅㅍ)
- 15:42
- 조회 35
- 잡담
-
- 슈퍼걸) 아쉬운부분 확실히 있었지만 에그 85-92정도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 15:41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