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석 이거로 바꿔라 진심이다
이 영화 이제는 고인물들밖에 안보는거니? 나는 막 고개도 못가누고 힘겹게 휘둘려지고 있는데 내 주변 사람들 다 팔걸이 한손으로 잡고 미동도 안하더라 어떤분은 팔짱끼고 보심 어떻게 그러지 프라임석이었다고 나만 코어가 없는거임? 무서운 사람들...
진짜 딘자린 운전 개가티 한다는 소리 듣고 갔지만 진짜 조까치 하더라 이건 뒤에 공화국 사람들 지원왔을때 확실하게 느낌 딘자린 한문철 한번 나가자
자누 잡아가면서 공중전 할때 속으로 살려달라고 빌고있는데 자누가 나대신 운전똑바로 하라고 갈 해서 고마웠음 그러나 결코 들어주지 않는 딘애비
모가지랑 허리가 아파서 그렇지 재밌긴했음 가끔 시점 1인칭될땐 존나 실감나서 좋았다 어찌나 실감이 나던지 폭발하는 우주선 안으로 돌진할땐 소리지를뻔 했음
하 근데 난 포디가 아예 처음이었는데 이렇게까지 관객도 조지는건줄은 몰랐음 난 분명 착한놈 편인데 나쁜놈이랑 같이 조져짐; 아니 등받이가 날 때렸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