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진짜 짱쎄고,, 머싯고,, 웅니 나도 웅니랑 팀 할래요
액션도 시원시원함 보는 맛이 있어
클락 쫌쫌따리 얼굴 나와서 반가웠음 나중에 둘이 같이 싸우는 영화도 나와라 오늘부터 소취
+) 슈퍼맨 마지막에 똥뿌려서 크립톤 이야기 나올 때 아씨설마? 했는데 아니라서 휴다행~
두세번은 더 볼듯!!
액션도 시원시원함 보는 맛이 있어
클락 쫌쫌따리 얼굴 나와서 반가웠음 나중에 둘이 같이 싸우는 영화도 나와라 오늘부터 소취
+) 슈퍼맨 마지막에 똥뿌려서 크립톤 이야기 나올 때 아씨설마? 했는데 아니라서 휴다행~
두세번은 더 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