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는 오로지 비주얼때문에 헨리카빌 슈퍼맨 무비 하나만 봐봤는데 걍 평범했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영린인데 용포디 프라임석과 일반석이 어떻게 다른거야...?
- 19:53
- 조회 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한번도 안가봣는데 용아맥에 비해서 어때??
- 19:52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개부럽다 진짜 우리지역 제발ㅋㅋㅋ
- 19:52
- 조회 2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담주 주말까지 해주려나ㅎ
- 19:50
- 조회 19
- 잡담
-
- 너만보이는날)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왔는데
- 19:50
- 조회 6
- 후기
-
- 슈퍼걸 화면 우중충해서 돌비 잘맞을 듯
- 19:50
- 조회 1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크크....영..아맥....크크...
- 19:50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손 자꾸 내미는거 왜케 웃김
- 19:49
- 조회 31
- 잡담
-
- 슈퍼걸) 마지막 액션씬ㅅㅍ
- 19:49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꺄!!!!시골쥐 존버성공했어 두자리 잡았는데 골라줄수있을까? 나 생애첨이야ㄷㄱㄷㄱ
- 19:48
- 조회 5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니저야아아ㅏ아ㅏㅏㅏ아ㅏ 아맥 한번마ㅏㅏㅏ아ㅏ아아아ㅏ아ㅏㄴ
- 19:47
- 조회 32
- 잡담
-
- 슈퍼걸 스엑포
- 19:46
- 조회 4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부산 사는 내가 용포디때문에 서울 올라갈만할까...?
- 19:46
- 조회 5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슬슬 26시 30분 용아맥이라는 신세계를 시작해보는게 어떠신지 큼큼
- 19:46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25-26시 이때 잘팔리니까 이제 끼워넣네
- 19:45
- 조회 63
- 잡담
-
- 눈동자) 눈동자 스포 질문
- 19:44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덕후 돈 쥐어짜는데 맛들린 듯 또 4시에 끝나네
- 19:44
- 조회 51
- 잡담
-
- 너만보이는날) 이 장면 진짜 좋았음 ㅅㅍ
- 19:44
- 조회 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토요일 심야 두타임 더 열림
- 19:44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아맥 기다린다 나
- 19:44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