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가공 잘 보이게 찍어봤는데 잘 보이나?
티저포랑 돌비포 둘 다 미친 개이쁨
너무너무너무 이뻐 대만족
영화 재밌었다!!!
여주가 엄청 매력적임 반했어
크립토 비중이 작은건 아쉽지만 귀여워ㅋㅋ
매드맥스 재질이라던 얘기 들었는데 보니까 뭔지 알거같음
근데 빌런 얼굴이 너무 비호감 얼굴 살벌하더라ㅋㅋㅋ

후가공 잘 보이게 찍어봤는데 잘 보이나?
티저포랑 돌비포 둘 다 미친 개이쁨
너무너무너무 이뻐 대만족
영화 재밌었다!!!
여주가 엄청 매력적임 반했어
크립토 비중이 작은건 아쉽지만 귀여워ㅋㅋ
매드맥스 재질이라던 얘기 들었는데 보니까 뭔지 알거같음
근데 빌런 얼굴이 너무 비호감 얼굴 살벌하더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