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루시한테 복수 포기하게 만드는 데서 끝났으면
뒤에 누워있던 크렘처럼 ...너네 뭐하니? 이런 말 나올 뻔했는데
그런 생각 들자마자 콱. 푹.
최고의 마무리~!!!!!!!!!!!!
강쥐 복수는 철처히 해야지 암요암요
네 삶이 곧 복수라는 말도 와닿았고....... 슈퍼맨2도 기대됨